상가/지식산업센터

광주 ‘포플레이 첨단’

By 2020-06-08 July 16th, 2020 No Comments
 

“고객에게 미래의 청사진을 보여주며
상가 분양 마케팅의 새로운 문화를 제시했어요.”

Project. 광주 ‘포플레이 첨단’

Background

(위) 광주 포플레이 첨단 투시도

고객을 만족시키는 상가, 그래서 장사가 잘 되는 상가

차별화된 상가 공급과 테넌트와 상생을 추구하는 시행 업계의 젊은 별 (주)시너지타워가 2020년, 집뷰를 다시 한 번 만났습니다.

건물은 예쁘게, 주차장은 두 배로, 앵커테넌트 직영 정책과 시너지나는 업종 유치를 통해 좋은 상가를 고민하는 (주)시너지타워의 광주 ‘포플레이 첨단’ 분양 사업에 집뷰는 공급자와 수요자를 어떻게 만나게 했을까요?

Approach

  • 시행사: (주)시너지타워
  • 분류: 상가
  • 주소: 광주광역시 광산구 월계동 882-1,2,3

(위) 입점 후 상가의 미래를 보여준 집뷰, 분양 현장에서는 자유자재로 공간을 경험할 수 있다.

“입점 후 테넌트들의 미래를 그려주고 싶어요.”

상가별 컨셉 반영한 실감형 VR/AR 내부투어

견본주택, 사이버모델하우스 경험 기회가 많은 주거용 부동산 대비 상가 등 상업용 부동산은 제대로 볼 수 없는 환경에서 고객과 만납니다.

게다가 상업용 부동산 시장 또한 변화하는 세대에 어필하기 위해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상품 특성을 강조하기에 기존의 도면, 설계도 기반의 정보만으로는 한계가 있습니다.

집뷰는 ‘포플레이 첨단’의 아름다운 단지 주변부터 다양한 컨셉으로 차별화된 다이닝펍, 베트남펍, 이자카야, 바 등 준공 및 입점 후 상가 내부를 실재감 있는 공간으로 제공해 잠재 테넌트 등 분양 잠재 고객과의 소통에 큰 도움을 줬습니다.

(위) 중정을 중심으로 층별 조망권을 그 어떤 방법보다 직관적으로 알 수 있다.

“중앙정원을 중심으로 조망권 확인이 필요해요.”

중정 기준 층별 조망권 실시간 경험

주거용 부동산에 조망권이 중요하듯이, 상업용 부동산도 ‘뷰(view)’가 중요합니다. 특히 상가 내특화 공간이 있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평면도, ISO 등 기존 정보로는 공간감을 직관적으로 알기 어렵지만 집뷰와 함께라면 이야기가 다릅니다.

집뷰는 중앙정원을 중심으로 각 층의 ‘뷰’가 어떻게 보여질 것인지에 대한 놀라운 공간 경험을 제공했습니다.

“어떤 공간까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나요?”

무궁무진한 공간 경험을 제공하는 집뷰

집뷰는 실제 평면도, 입면도, 천정도, 컨셉 등을 기반으로 세계 최고의 3D 창작 플랫폼, 언리얼 엔진을 통해 몰입감 있는 경험이 가능한 사실 기반의 가상현실 공간을 제공합니다.

때문에 사업지의 특장점이 많으면 많을수록 실감형 기술을 접목한 공간 구현은 빛을 발합니다. 광주 포플러스 첨단은 상가 그 자체뿐만 아니라 내부 곳곳에 차별화 포인트가 많은 사업지입니다.

복도와 엘레베이터, 심지어 화장실의 공간 경험까지 미래를 현재로 앞당겨 실제 방문한 것과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킵니다.

Solution

이미지로만 보던 상가,
실재감 있는 공간감을 느낄 수 있는 고객

상업용 부동산 시장 또한 변화하는 세대에 어필하기 위해 차별화된 상품을 시장에 선보이고 있습니다. 다양한 상품 특성을 강조하는 데 기존 이미지 기반의 정보는 한계가 있습니다. 집뷰는 ‘포플레이 첨단’의 아름다운 외관부터 차별화된 상가 내부를 가상현실 공간으로 변환해 분양 잠재 고객의 정보 습득에 큰 도움이 됐습니다.

(좌)포플레이 첨단 외관, (우측 상단)다이닝펍, (우측 하단)이자카야

(1)포플레이 첨단 외관, (2)다이닝펍, (3)이자카야

고객을 위한 정확한 정보 전달과,
구매 만족도를 이끈 집뷰

주거용 부동산에 조망권이 중요하듯이, 상업용 부동산도 ‘뷰(view)’가 중요합니다. 평면도, ISO 등 기존 방식은 이를 알기 어렵지만 집뷰와 함께라면 이야기가 다릅니다. 집뷰는 중앙정원을 중심으로 각 층의 ‘뷰’가 어떻게 보여질 것인지에 대한 공간 경험을 제공했습니다.

(좌)중정 2층, (우측 상단)중정 3층, (우측 하단)중정 4층

(1)중정 2층, (2)중정 3층, (3)중정 4층

무궁무진한 공간 경험 가능한 집뷰,
사업지 특장점을 직접 체험하는 고객

사업지의 특장점이 많으면 많을 수록 실감형 공간 경험은 빛을 발합니다. 포플러스 첨단은 상가 내부 곳곳에 차별화 포인트가 많은 사업지입니다. 복도와 엘레베이터, 화장실의 공간 경험까지 실제 방문한 것과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킵니다.

(좌)내부 복도, (우측 상단)내부 엘리베이터, (우측 하단)내부 화장실

(1)내부 복도, (2)내부 엘리베이터, (3)내부 화장실

집뷰 실감형 솔루션 – 프리미엄

실감형 VR/AR 단위세대 8타입 (상가형) 500 x 8

실감형 솔루션

  • 프리미엄
1,400만 원
실감형 콘텐츠

  • 실감형 VR/AR 단위세대 8타입
4,000만 원
구매 합계
총 5,400만 원

  • 구매 전 문의를 통한 진행 범위 확인한 후 최종 견적 산출을 권유드립니다.
  • VR 구현 범위 및 난이도 등 변수에 따른 견적의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